룸에서 서비스가 2번이니 확실히 파트너라 친밀해지고 담아있던 욕정다 털고 왔습니다 ㅋㅋ

  • LV 8 정재에꾸
  • 강남밀키스_이수근대표
  • 2017.02.19 04:32
  • 업소방문시 내밤회원

1850096533_ovELDVGs_c34c33e51359d14bfbf1 

룸에서 서비스가 2번이니 확실히 파트너라 친밀해지고 담아있던 욕정다 털고 왔습니다 ㅋㅋ

 

친구들과 상의하고 3명이서 야구장 이수근팀장님 한테 전화하고 바로 달렸습니다


피크시간이라 그런지 많이 바빠보이더군요


아니나다를까 기다려달라는 이수근팀장님의 주문이 있더군요


뭐 시간도 바쁜시간인지라 인정하고 시간을 조금 드려보기로 합니다


룸에서 이런 저런얘기하면서 맥주한잔 하다보니 뭐 2~30분 훌적 시간이 지나고


잠시후 이수근팀장님 들어오셔서 초이스 하러 가자고합니다


초이스실에 15명정도 있었습니다


다른 업소에비해 전체적인 수질은 좋아보입니다


팀장님 추천으로 올초이스 마무리했습니다


아무래도 아가씨들을 잘아시니까 마인드 좋은애들로 부탁드려보았습니다


그렇게 파트너가된 언니가 준희라는 아가씨인데요


얼굴도 이쁘고 마인드도 좋습니다


얼굴은 글쎄요... 도도해보이는 느낌도 들기는하지만 막상 옆에 앉으니가 전혀 그렇지 않더군요


3명의 팟중에 제일 좋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닐듯합니다


룸에서 전투받고 술마시고 뭐 그렇게그렇게 즐거운시간 즐겼구요


그리고 구장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같이 샤워하고 침대로에서 한번더 서비스 받고 ㅂㄱㅂㄱ~


개인적으로 술집에서 전화번호 안 알려주는데 나중에 지명으로 찾으려고 전화번호 주고 왔습니다


혼자서 조용히 한번 찾아보려고요


룸에서 노는얘기는 뭐 거의 비슷비슷하네요


그래서 자세한건 패스했습니다


이수근팀장님~ 나이가 30대초반으로 보이는데


참 웃으면서 잘 해주셔서 너무 고맙고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잘해주세요

추천 0 비추천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강남밀키스_이수근대표" 업소정보
댓글은 네밤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 BEST
    10
일간 베스트주간 베스트월간 베스트
관리자: 고추
|
방장: 공석
|
특회: 앙팡테리 ,
네이버밤 풀싸롱(룸싸롱) 후기 게시판 목록
분류 제   목 닉네임 날짜
알림 인천풀싸롱-민대표 ❤️대박몸매인증❤️ 적극적이고 야한 파트너 후기! +1 LV 1 초이스는쉐뻑 03.11
알림 ♥몸매인증♥파트너 섹 소리에 내ㄸㄸㅇ 그만ㅜ.ㅜ LV 3 아카하악 03.11
알림 ♥야구장-유리실장♥ ♥안경샷 삽입 인증♥ 미끌거리는 액체를 느끼며.. +5 LV 9 라미아스 03.06
알림 ★인증샷★ 소문이 좋아서 찾아간 이수근실장님 역시나 소문이 괜히 좋은게 아니셨네요 LV 6 씨스타에일리 03.06
알림 ★인증샷★ 회사 사람들과 총 4명이서 전부 재밌게 놀고 갑니다 대박나세요~ +4 LV 5 서울여행 02.28
알림 ♥야구장-유리실장♥ ♥룸에서 빽보x노출 인증♥ 내존슨 싸이즈 딱맞는 명품구녕을 맛보다~!… +5 LV 7 갈구 02.27
알림 ♥야구장 유리실장♥ ♥과감한 그녀인증♥ 룸시간내내 팬티만 걸치고 비비고 빨고~ 유흥 다녀보… +7 LV 6 말커리 02.26
알림 룸에서 서비스가 2번이니 확실히 파트너라 친밀해지고 담아있던 욕정다 털고 왔습니다 ㅋㅋ +3 LV 8 정재에꾸 02.19
알림 ♥야구장 유리실장♥ ♥실사인증 방아찟기로 쪼여주는 언니♥ 그맛을 잊을수가 없다는... +3 LV 7 로이슨 02.18
알림 강남밤문화,노래와 술과 연애가 있는 풀싸롱 ㅎㅎ +2 LV 4 아기공룡틀니 02.17
알림 룸 싸롱 작업후기 아이디 차단 삭제 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냉무) +9 LV platinum 꼬추 10.17
       
강남밀키스_이수근대표 ★인증샷★ 이수근팀장 폰번호 저장했습니다! 이번달림 정말 굿! LV 3 ulyssnardi… 04.26
분당피아노 저돌적인 언니 화끈하고 테크닉굿~!! LV 2 천원만요 04.26
풀싸롱 첫 빠따로 들어온 애 묶음 LV 3 밤소녀 04.26
여자친구 : 태수대표 독고다이 란제리!!!★ +1 LV 2 긴자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편안한 마음으로 풀싸 놀고 왔습니다 LV 2 견훤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여름맞이 정기 보충?? ㅋㅋㅋㅋ LV 2 오덕오덕 04.25
강남야구장 권대표 언니의 거친섹반응 죽여줍니다 ㅎㅎ LV 3 소냑 04.25
여자친구권사장 C컵 정복기!!! +1 LV 10 참사랑을위해 04.25
안양신세계 알멩이까지 쪽쪽 빨아주네요 LV 3 완타임 04.25
여자친구권사장 이대여신급 청순녀~ LV 10 귀두대가리 04.25
분당피아노 화끈한 성격에 실장님이 추천해준언니~정말잘놀았습다~ +1 LV 2 으크라이놔 04.25
강남풀싸롱여실장 ★매직미러이보영★사귀로 싶을정도로 애인모드아가씨 만족하고왔어요 +1 LV 2 oplmmm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호기심도 충족하고 욕구도 충족하고 ㅎㅎ +1 LV 3 통수리 04.25
여자친구 : 태수대표 "조아 가는거야 ~" 퐈!!!!!!!!!!!!!!!!!!!!!!!! LV 2 세이도 04.25
(夜)야구장-스타팀장 알맹이까지 쪽쪽해주는 언니 쵝오^^ LV 4 캐안습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이벤트 가격에 싸게 풀싸롱 가서 물빼고 왔습니다 ㅎㅎ LV 2 아싸바리코 04.25
강남밀키스_이수근대표 ★인증샷★ 강남 이수근팀장 접대 후기 LV 2 킵업 04.25
여자친구 : 태수대표 21살 타투녀 접견기 LV 2 달려라허니 04.25
강남야구장 권대표 마치 sp같은.. 편안한느낌 어린..내팟!! LV 4 헐라러 04.25
강남야구장 권대표 만족스런... 권대표 후기...ㅋㅋ LV 3 아루마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졌지만 행복합니다.. 제 스타일을 찾아서 ㅎㅎ LV 2 박쭝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뜨겁게 즐기던 뉴페... 최고... +2 LV 2 고깃집 04.25
강남야구장 권대표 육구가 좋습니다.. LV 3 어드레스 04.25
충무로 축구장 오빠~어떤자세가좋아?ㅋㅋ LV 4 포르쉐911 04.25
충무로 축구장 오빠 어떤자세가 좋아요?ㅋ LV 4 포르쉐911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역시 속옷은 입힌채로 하는게 더 흥분되네요 ㅋㅋㅋ LV 2 영통사람 04.25
강남비발디정다운상무 피곤함따위 잊게 하는 풀싸의 파워? ㅋㅋㅋ LV 2 장필석 04.25
(夜)야구장-스타팀장 가식없는 신음소리와 섹반응 ㅎㅎ LV 4 쇼핑왕루이11 04.25
(夜)야구장-스타팀장 똥까시 부터 x알까지 뒷자세인 상태 +1 LV 4 qwertsds 04.25
(夜)야구장-스타팀장 란제리 완전 야하네요,꼭지 다보이고.. LV 3 썬키스트키 04.25
강남 女실장★한별★ *한별실장님* 란제리컨셉. 거의 알몸에 망사하나 걸치고.. LV 3 수완수왕 04.25
북창동17%김사장 적극적인 언니 덕분에 잘 놀다 갑니다~ LV 6 폐기물 04.25
강남밀키스_이수근대표 ★강남 이수근팀장★ 한번에 30명정도 보면서 초이스를 하니 눈이 즐거웠습니다 +1 LV 3 김재명 04.25
강남 女실장★한별★ 7시 이벤트방문해봤습니다. (커피빈-한별실장님) +1 LV 4 섭섭형제 04.25
북창동김미김미조프로 김미김미 조프로 이벤트 11만 5천 한번 가봤네요~ LV 2 국해국 04.25
북창동17%김사장 언니 가슴에 얼굴 파묻고 찐하게 놀다 왔습니다. LV 6 직언이설 04.25
강남夜야구장♥유리실장 달리고 달리고 LV 5 Arete 04.25
강남밀키스_이수근대표 ★인증샷★ 소문이 좋아서 찾아간 이수근실장님 역시나 소문이 괜히 좋은게 아니셨네요 LV 2 highfiVe 04.25
힐링-夜야구장 신동상무 [후기펌]★힐링-신동상무★인증샷☆★ 어제 꿀방문~ 슬래머 언니(슬림하고 가슴큰 ㅋㅋ) +2 LV dealer 김희선실장 04.25
힐링-夜야구장 신동상무 [강남] [후기펌]★힐링-신동상무★●샤샷●샤워를 하는데 순간 못참고 꽂아버리고 싶었네요 ㅋ +1 LV dealer 김희선실장 04.25
힐링-夜야구장 신동상무 [후기펌]★힐링-신동상무★인증♥탱탱하게 빨딱서있는듯한 가슴에 연분홍의 꼭지가 너무이쁜 가슴… +1 LV dealer 김희선실장 04.25
분당피아노 청순한 얼굴뒤에 숨겨진 반전있는 스킬~!! +2 LV 2 판찬만 04.25
여자친구 : 태수대표 독꼬... 고것참 흥분되더라고요... ㅋㅋ LV 2 테스트리 04.25
수원야구장 ★친구아가씨도.촬사진★ 첫방문!! 영통야구장 풀싸 인계동보다 낫네요~~ LV 3 김병지 04.25
부평 에이핑크 키스방
[건대건마] 건대로얄건마
[강남오피]강남 칼라
동탄 신도시
란제리지중해도희상무
럭셔리스파
역삼 펄안마
2NE출장안마
카지노
일산 방앗간
수원 에로스
강서 아레나
야구장광수대표
네이버밤 광고문의
벳놈
벤츠출장안마